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공개

- 폭스바겐, NHN 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과 협업 진행
- 폭스바겐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폭스바겐 X essentia 플레이리스트 구성
- 플레이리스트 공개 기념 폭스바겐 인스타그램 감상평 이벤트 진행
- 11월 5일까지 전 라인업 시승 이벤트 진행 및 폭스바겐 헤리티지 굿즈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에센셜)과 협업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폭스바겐은 본격적인 가을 드라이빙 시즌을 맞이하여 운전자들이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 NHN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 과 협업을 진행한다.

감각적인 선곡과 비주얼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essential 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폭스바겐과 함께한 영화 같은 순간을 테마로, 드라이브, 팝송, 일상 등 폭스바겐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집약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총 15곡을 담았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폭스바겐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썸네일을 장식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10월 19일(목) 오후 5시에 essent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월 25일까지 플레이리스트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플레이 모빌(6명), 폭스바겐 헤리티지 담요(10명), 우산(10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5일까지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며 가을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폭스바겐 전 라인업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헤리티지 담요 (3명), 법랑컵 세트 (5명), 우산 (10명)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신청

신청자 정보입력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귀하는 아래 동의 내용을 확인한 후 개별 동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동의 항목 중에는 선택 동의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Autoplatz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늘의 딜러

폭스바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시승/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시승/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시승/상담신청을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해주세요.